안녕하세요 고객님 스카이고객센터입니다.
제품 구매하신지 1년이내시라면 저희 센터로 제품 보내주시면 처리도와드리겠습니다.
A/S접수는 별도 폼 양식에 간단한 인적 사항과 제품 불량증상 기재하여 접수 해주신 후에 택배 발송은 고객님께서 가까운 편의점 택배 이용하여 발송부탁드립니다!
무상으로 수리를 해드리기 때문에 왕복 택배비는 발생하며, 무상수리기간 내여도 혹여 외관의 흠집 및 파손에 따라 유상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.
택배접수시 선불로 접수하여 발송해주시고 3000원은 꼭 동봉해주세요!
A/S 접수는 아래 URL(네이버폼) 에서 필수 작성 부탁드립니다.
https://naver.me/GMqH6jgz
폼 접수를 요청드리는 이유는 송장에 고객정보가 보안처리되어 발송자 확인이 어렵습니다.
폼 접수 필히 부탁드리며 접수 누락시 A/S처리되지 않습니다.
장기 미접수 및 미연락시 발송자 확인이 어려운 관계로 제품은 폐기될 수 있습니다.
[택배 발송시 참고사항]
▶[선불 발송] - 도서산간지역은 추가비용 발생
▶받는분 연락처 : [02-6275-0701]
▶받는분 주소 :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6로 63, 마곡테크노타워 5층 SKY
▶우리은행 1005-002-516703 스카이랩 주식회사
입고 확인 후 영업일 기준 "3일 이내" 에 처리해서 발송해드리겠습니다.
(임의 착불 발송 시 착불비 수취 및 고객 정보 누락 시 제품 재발송이 지연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)
좋은하루되세요! :)
☎ 고객센터 (평일 AM 10시 ~ PM 6시 00분 / 주말,공휴일 휴무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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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 Original Message ]
스카이 핏 S Active Plus 사용자입니다. 정확한 모델명은 지워져서 모르기에 사진 첨부합니다. 오른쪽 블루트스 이어폰이 파손되어 A/S혹은 교환이 가능한지, 가능하다면 방법을 알고자 문의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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