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 문의

상품 문의

 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A/S 문의
작성자 -SKY-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2-11-25 12:24:2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9

 안녕하세요 고객님 스카이고객센터입니다. 


제품 구매하신지 1년이내시라면 저희 센터로  제품 보내주시면 처리도와드리겠습니다. 


A/S접수는 별도 폼 양식에 간단한 인적 사항과 제품 불량증상 기재하여 접수 해주신 후에 택배 발송은 고객님께서 가까운 편의점 택배 이용하여 발송부탁드립니다!


무상으로 수리를 해드리기 때문에 왕복 택배비는 발생하며, 무상수리기간 내여도 혹여 외관의 흠집 및 파손에 따라 유상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.

택배접수시 선불로 접수하여 발송해주시고 3000원은 꼭 동봉해주세요! 


A/S 접수는 아래 URL(네이버폼) 에서 필수 작성 부탁드립니다.

https://naver.me/GMqH6jgz


폼 접수를 요청드리는 이유는 송장에 고객정보가 보안처리되어 발송자 확인이 어렵습니다.

폼 접수 필히 부탁드리며 접수 누락시 A/S처리되지 않습니다. 

장기 미접수 및 미연락시 발송자 확인이 어려운 관계로 제품은 폐기될 수 있습니다. 



[택배 발송시 참고사항]

▶[선불 발송] - 도서산간지역은 추가비용 발생

▶받는분 연락처 : [02-6275-0701]

▶받는분 주소 :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6로 63, 마곡테크노타워 5층 SKY

▶우리은행 1005-002-516703 스카이랩 주식회사


입고 확인 후 영업일 기준 "3일 이내" 에  처리해서 발송해드리겠습니다.

(임의 착불 발송 시 착불비 수취 및 고객 정보 누락 시 제품 재발송이 지연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)



좋은하루되세요! :)


☎ 고객센터 (평일 AM 10시 ~ PM 6시 00분 / 주말,공휴일 휴무)

* 카카오톡 [스카이공식스토어]

* 네이버 검색창에 [스카이 캠퍼스]




[ Original Message ]

스카이 핏 S Active Plus 사용자입니다. 정확한 모델명은 지워져서 모르기에 사진 첨부합니다. 오른쪽 블루트스 이어폰이 파손되어 A/S혹은 교환이 가능한지, 가능하다면 방법을 알고자 문의드립니다.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